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pkg
댓글 0건 조회 188회 작성일 26-06-23 09:46

본문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루리웹 펌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960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