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토끼조선) 원칙적으론 그렇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18회 작성일 26-06-23 07:11

본문

20260623_071123_97eec1287d72.jpg

조선시대에는 도형(노역형), 유형(유배형), 사형 등에 해당하는 중죄인의 처벌에는 반드시 자백을 필요했다.

이때 명백한 정황에도 자백을 하지 않을 경우 규정에 따라 고문을 허용하는 규정이 있었다.

허나 실제로 자백하지 않은 경우에도 처벌하거나, 고문으로 인한 폐단이 발생하기도 하였다.

20260623_071123_133f85130adb.jpg

20260623_071123_ab5578f40ae7.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서더리매운탕님의 댓글

서더리매운탕 작성일

결국은 전근대의 형법이다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374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74 USDT티비 135 08:21
2373 USDT티비 147 08:21
2372 fiveou 125 08:18
2371 USDT티비 192 08:02
2370
병원 뚱이 댓글1 N
USDT티비 161 08:02
2369 USDT티비 193 08:02
2368 트로피 131 07:57
2367 트로피 190 07:57
2366 USDT티비 154 07:37
2365 USDT티비 118 07:37
2364 USDT티비 146 07:37
2363 트로피 194 07:33
2362 트로피 159 07:33
2361 USDT티비 170 07:11
2360 USDT티비 149 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