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할배들 학생시절 간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5건 조회 142회 작성일 26-06-24 18:14

본문

20260624_181450_cda506c62b5d.png

20260624_181450_8d2b62162b09.png

컵볶이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슉슈슉슈슉님의 댓글

슉슈슉슈슉 작성일

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

profile_image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뼛가루는 조용히 하쇼! 산사람들 얘기하는데!

profile_image

분전에딸침님의 댓글

분전에딸침 작성일

나땐 없었음떡 or 오뎅 개당 20원에 팔았음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닉값 못하겠는데요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4~50대까진 저거 맞음

profile_image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profile_image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난 가난해서 못 먹었어!

profile_image

DJINN79님의 댓글

DJINN79 작성일

나땐 저것도 없었는데...

profile_image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profile_image

졸업성공자님의 댓글

졸업성공자 작성일

컵뽁이 정사각형 떡 아니었나

profile_image

shafe123님의 댓글

shafe123 작성일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profile_image

학습된무기력님의 댓글

학습된무기력 작성일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profile_image

보잭님의 댓글

보잭 작성일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31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31 USDT티비 124 21:01
2630 USDT티비 150 21:01
2629 USDT티비 132 20:34
2628 USDT티비 190 20:21
2627 USDT티비 185 20:20
2626 USDT티비 140 20:20
2625 USDT티비 191 19:58
2624 USDT티비 135 19:57
2623 USDT티비 129 19:39
2622 트로피 152 19:35
2621
댓글3 N
USDT티비 166 19:24
2620 트로피 146 19:20
2619 트로피 192 19:20
2618 트로피 131 19:20
2617 USDT티비 110 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