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근황 26.06.26
- 다음글구축 아파트 나무가 10층까지 자람 26.06.26
댓글목록

수면벌레님의 댓글
수면벌레 작성일충분히 사고 안날 거리이긴 한거같은데 흠..

근무지외랄님의 댓글
근무지외랄 작성일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년째백수님의 댓글
년째백수 작성일둘다 병ㅅ같은데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님의 댓글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 작성일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훈지를바라는삶님의 댓글
훈지를바라는삶 작성일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아넬린님의 댓글
아넬린 작성일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일학습병행제님의 댓글
일학습병행제 작성일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841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841 | USDT티비 | 188 | 13:25 | |
| 2840 | USDT티비 | 188 | 13:25 | |
| 2839 | USDT티비 | 183 | 12:57 | |
| 2838 |
'공포에 사라'
N
|
USDT티비 | 108 | 12:57 |
| 2837 | USDT티비 | 176 | 12:57 | |
| 2836 | USDT티비 | 190 | 12:41 | |
| 2835 | USDT티비 | 161 | 12:41 | |
| 2834 | USDT티비 | 171 | 12:18 | |
| 2833 | USDT티비 | 200 | 12:04 | |
| 2832 | USDT티비 | 182 | 12:04 | |
| 2831 | fiveou | 125 | 12:03 | |
| 열람중 | USDT티비 | 126 | 11:43 | |
| 2829 | USDT티비 | 167 | 11:43 | |
| 2828 | USDT티비 | 179 | 11:43 | |
| 2827 | USDT티비 | 124 | 1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