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0건 조회 175회 작성일 26-06-28 02:33

본문

20260628_023353_83e02e572c7f.webp

저렇게 32강가도 쪽팔리고

못가도 쪽팔린건데 그냥 32강 가면

명예롭게 기권했으면함..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profile_image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profile_image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profile_image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

기권은 좀 아님

profile_image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profile_image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profile_image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

걱정마셈. 절대 못 감

profile_image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profile_image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profile_image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3,095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95 USDT티비 187 06:36
3094 USDT티비 151 06:36
3093 USDT티비 183 06:35
3092 USDT티비 131 06:20
3091 USDT티비 150 05:53
3090 USDT티비 149 05:26
3089 USDT티비 174 05:26
3088 USDT티비 186 05:26
3087 USDT티비 110 05:13
3086
N
USDT티비 170 05:13
3085
댓글1 N
USDT티비 180 05:12
3084 USDT티비 197 04:52
3083 USDT티비 198 04:52
3082 USDT티비 210 04:52
3081 USDT티비 185 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