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조선 왕족만 먹을수 있었던 청량음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1,806회 작성일 26-06-21 22:28

본문

20260621_222808_3d72dab074ce.webp

아랫것들 갈아 만든 이름하야 제호탕(醍醐湯)

20260621_222808_43559f33b94d.jpg


오매육(烏梅肉),사인(砂仁),백단향(白檀香),초과(草果)를 곱게 가루로 만들어 꿀에 버무려 고아낸 다음

20260621_222808_b9483ab91951.jpg

끓였다가 냉수에 타서 먹는 전통적인 청량음료이다.

이것도 쉽지 않네 ㄹㅇ ㅋㅋㅋㅋㅋ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골어류님의 댓글

연골어류 작성일

뭔 맛일지 궁금하네

profile_image

BigJay님의 댓글

BigJay 작성일

갈수록 동글동글해지는 주봉마마

profile_image

또ㅒ찌꾺빠ㅃ님의 댓글

또ㅒ찌꾺빠ㅃ 작성일

초심을 잃은 것이냐!!! 맷돌로 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ruwidbwi님의 댓글

ruwidbwi 작성일

맛 궁금하다저런건 인사동에서 팔아도 될거같은데

profile_image

소시지에그맥머핀님의 댓글

소시지에그맥머핀 작성일

먹어보고 싶긴 하다제품으로 나오면 살텐데 ㅋㅋㅋ

유머 34페이지 게시글 목록 (2,992건)

전체 목록
유머 34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97 USDT티비 570 06-24
2496 USDT티비 638 06-24
2495 USDT티비 535 06-24
2494 USDT티비 652 06-24
2493 USDT티비 470 06-24
2492 USDT티비 574 06-24
2491 USDT티비 529 06-24
2490 USDT티비 483 06-24
2489 USDT티비 606 06-24
2488 USDT티비 483 06-24
2487 USDT티비 658 06-24
2486 USDT티비 560 06-24
2485 USDT티비 527 06-24
2484
댓글1
USDT티비 603 06-24
2483 USDT티비 558 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