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 아파트 나무가 10층까지 자람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26.06.26
- 다음글국대축구가 뭐라고? 26.06.26
댓글목록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오 상계백병원 근처네

ltllttlt님의 댓글
ltllttlt 작성일역시 자연은 대단하다...근데 이제 저 나무타고 온갖 벌레들 ㅈㄴ옴 지옥이다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ㄹㅇ 나도 이생각했는데

ltllttlt님의 댓글
ltllttlt 작성일저정도는 아닌데, 같은 동네인데 옆동으로 이사했는데 벌레지옥 맛봤었음..진짜 한 300m 떨어진 바로옆동인데 그쪽은 산이랑 더 붙어있고 반대쪽은 상가랑있는차이인데 진짜 바퀴부터 늑대거미에 온갖 잡벌레 다오더라 ㅅㅂ

하늘을뚫을그것님의 댓글
하늘을뚫을그것 작성일난 벌래보다 매미 소리가 직빵으로 들어오더라고

담아내기님의 댓글
담아내기 작성일그러니까 이 사진 2장으로 집주소 찾을수 있는 능력자들이 있다는거지?

부마루불님의 댓글
부마루불 작성일아무 생각없이 올렸는데 첫댓글부터 상계백병원 찾은 친구가 있네 ㅋㅋ

스티브잡스님의 댓글
스티브잡스 작성일요거 두 장은 랜드마크가 보여서 쉬운거 같아

스티브잡스님의 댓글
스티브잡스 작성일딱 저기 아래아래동네인데 13층까지 올라와있다..가끔 이거타고 내려갈수 잇을듯? 싶다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맴

부마루불님의 댓글
부마루불 작성일나 오늘 매미소리가 난다는걸 한번도 인지 못했는데이거 보고 들리기 시작했다

아도크님의 댓글
아도크 작성일저런 나무는 이제 가지치기도 못함 ㅋㅋ하려고 하면 온 동네 노인들 다 나온다

SMC6gate님의 댓글
SMC6gate 작성일구경~~~ 가끔 훈수

부마루불님의 댓글
부마루불 작성일아파트 오래돼서 노인분들 엄청많음 ㅋㅋ요새는 애기들 많이 보여서 좋아

IIllIIIllllI님의 댓글
IIllIIIllllI 작성일하.. 상계동도 개발 많이됐더라 어릴적이랑 많이 달라져서 가끔 지나가다 놀람 ㅋㅋㅋ

공청기풀로돌려님의 댓글
공청기풀로돌려 작성일우리도 30년 구축이라 저런나무 엄청많았는데 몇년전에 투표하더니 다잘라버렸다 ㅠㅠㅠ진짜 상실감 너무컸어옆단지는 그대로 울창한 나무숲인데 우리단지만 진짜 휑함...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846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846 | USDT티비 | 172 | 14:40 | |
| 2845 | USDT티비 | 195 | 14:40 | |
| 2844 | fiveou | 181 | 14:38 | |
| 2843 | USDT티비 | 174 | 14:15 | |
| 2842 | USDT티비 | 153 | 13:50 | |
| 2841 | USDT티비 | 189 | 13:25 | |
| 2840 | USDT티비 | 189 | 13:25 | |
| 2839 | USDT티비 | 187 | 12:57 | |
| 2838 |
'공포에 사라'
N
|
USDT티비 | 112 | 12:57 |
| 2837 | USDT티비 | 180 | 12:57 | |
| 2836 | USDT티비 | 194 | 12:41 | |
| 2835 | USDT티비 | 165 | 12:41 | |
| 2834 | USDT티비 | 175 | 12:18 | |
| 2833 | USDT티비 | 204 | 12:04 | |
| 2832 | USDT티비 | 187 | 12:04 |











